2019 쉐보레 뉴 말리부 가격 과 천만원 아끼는 tip
우리나라 중형 대표세단은 소나타. 일본의 대표는 캠리. 미국대표는 누가 뭐래도 말리부입니다. 2019 쉐보레 뉴 말리부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다운사이징된 모델부터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올해 들어서 4개월 연속해서 판매량도 증가할 정도로 시장 반응도 좋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실루엣과 스포티한 디자인,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2019 쉐보레 뉴 말리부 가격도 알아보고 천만원 아끼는 방법도 알아보고. 그 매력속으로 빠져 보시죠 ^^
2019 쉐보레 뉴 말리부 가격
2019 쉐보레 뉴 말리부는 이전 말리부의 좋은 점을 그대로 승계하면서 라인업을 다양하게 갖추었는데요 1.35ℓ E-터보 , 2.0ℓ 터보 , 1.6ℓ 디젤 등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출시가는 2345~ 3279만 원인데요 연비는 최고 15.3Km/ℓ 까지 나옵니다.
2.0 가솔린 기준으로 현대 신형 쏘나타와 비교해보면 가격은 말리부 3279만원, 소나타 3289만원으로 비슷합니다. 말리부는 힘이 좋고 연비는 소나타가 좀더 좋네요. 하지만 2019 쉐보레 뉴 말리부의 실제 도로 주행연비가 공인연비보다 좀더 좋다고 해요. 소나타랑 비교해도 연비차이도 거의 없을것 같네요.
2019 쉐보레 뉴 말리부 안전 사양 11가지
2019 쉐보레 뉴 말리부가 자부심 가질만한 옵션들 볼까요?
①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전방 차량과 속도를 비교하면서 차의 속도를 유지해줍니다. 장거리 운행하거나 시내 주행시 편리한 기능입니다ㅏ.
②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 운전자가 실수로 차선을 이탈하면 핸들을 바로 잡아줍니다.
③사각지대 경고시스템 / 차선 변경 경고시스템 : 사각지대 차량을 감지하여 경고해주고요 차선 변경시 옆 차선으로 빠르게 접근하면 경고를 줍니다. 초보 운전자들에게 참 어려운게 차선변경인데...전국의 백만 초보운전자의 환호성이 들립니다.
④스마트 하이빔 : 밤에 상향등으로 주행시 반대편 차량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하향등으로 변경해줍니다.
⑤전방 충돌 경고시스템 / 전방 거리 감지시스템 : 전방의 차량과 충돌 가능성이 있으면 경보해줍니다.
⑥ 에어백 : 운전석, 동승석, 사이드, 커튼 등 총 10개의 에어백이 있습니다.
⑦고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 : 충돌 상황이 발생하면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줍니다.
⑧저속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 : 저속운전에서도 충돌가능성이 있죠. 도심 정체도록에서 접촉사고 발생하잖아요. 8km 이상의 저속 주행 시 충돌할 것 같으면 자동으로 긴급 제동시스템이 작동합니다.
⑨보행자 감지 경고 및 제동시스템 : 차 전방에 보행자가 있으면 경고 또는 브레이크로 차를 정지시킵니다.
⑩후측방 경고시스템 : 후진시에 차량을 감지합니다. 시야확보가 어려운 주차에서도 편리한 기능입니다.
⑪자동 주차 보조시스템 : 평행 및 직각 주차 상황에 맞추어 핸들을 스스로 제어해서 주차를 도와 줍니다.
2019 쉐보레 뉴 말리부 가격의 진실은?
2019 쉐보레 뉴 말리부의 옵션을 비롯한 주행성능과 디장인을 모두 고려해보면 경쟁차종은 쏘나타에서부터 그랜져까지 넓어지게 됩니다. 그만큼 장점이 많은 세단입니다. 그렇다면 말리부 실제 구매하게 될때 추가 비용은 얼마나 들어갈까요? 하나씩 계산해 보겠습니다.
장기렌트로 천만원이나??리얼리??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 팰리세이드 가격표,제원,옵션 구매 VS 장기렌트 비교 (0) | 2019.07.03 |
---|